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병역비리의혹이 연일 터지는군요.

    요즘 나온 의혹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라비 병역비리의혹

    병역브로커 구 씨가 입건되면서 이번 병역비리가 밝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검찰이 구 씨를 조사하던 중 라비가 브로커 구 씨에게 병역관련 상담을 하고 조언을 받은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라비는 구 씨를 통해 서울에 있는 신경과 병원에서 뇌전증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4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뇌전증 예전에는 간질이라고 불렀던 병이죠.

    갑작스런 발작이 예측할 수 없이 나타나는 질병으로 신체 증상이 매우 격력하고 비정상적인 의식 장애를 동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병을 악용하다니...

     

    뇌전증 약을 한 두달 먹는다고 군 면제나 보충역을 받을 수는 없고,

    뇌파 검사에서 이상소견이 나오면 5급

    1년 이상 약을 복용하고 주변에서 발작을 증명하면 4급을 받는다고 하네요.

     

    라비는 93년 생으로 그룹 빅스의 메인래퍼입니다. 2019년에넌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송덕호 병역비리의혹

    다음으로 배우 송덕호가 병역면탈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송덕호는 지난해 여름 군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정보를 알아보다가 블로그를 통해 상담을 받은 후 부당한 방법으로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창동 감동 영화 버닝으로 데뷔해서, 넷플릭스 D.P, 소년심판, 최근에는 미씽2 에 출연해서 한참 피어나려고 하는 찰나에 큰 잘못을 저지르고 말았네요. 병역문제로 촬영하던 드라마에서 하차했다고 합니다.

     

    송덕호는 93년 생으로 동국대학교를 졸업하고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나플라 병역비리의혹

    래퍼 나플라가 병역비리 의혹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라비와 한 소속라고 하는데요. 

    위의 사례들과 마찬가지로 병역 브로커의 도움을 받아 부정한 방법으로 병역을 면탈하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나플라는 쇼미더머니777우승자로 이미 마약 투약으로 처벌받기도 했죠. 2019년 마약 혐의로 조사를 받고, 2020년 7월 기소유예 처분을 받고, 처분 한 달 전인 6월에 대마를 다시 했다고 하네요.

     

    나플라(최석배)는 92년 생으로 미국에서 출생했고 쇼미더머니777 우승자이며 라비와 같은 소속사입니다.

     

    배구선수 조재성 병역비리의혹

    앞서 OK금융그룹 선수 조재성이 병역비리에 대한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었죠.

    입대연기를 알아보다가 병역 브로커를 만나게 되고 현역 입영대상에서 사회복무요원(4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조재성은 95년생으로 부산에서 출생했고 초등학교 4학년 떄부터 배국를 했다고 합니다.

     

    하루가 지나면 한명씩 연예인 병역비리 기사가 터져나오네요.

    군대에 가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잘못된 길을 가지 말아야죠.

    참 안타깝습니다.

    피어나는 청춘들이 잠시 잘못된 생각으로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가다니.....

    병역브로커 입에서 더 많은 연예인 이름이 나올 것만 같네요.

     

     

     

    반응형